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과 줄거리 그리고 방송다시보기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입니다. 조연출 고필승과 유명탑배우 박도라의 진솔한 사랑을 그린 로맨스로 시청률 1위를 하고 있는 주말 드라마인데요.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은 매주 토·일저녁 7시 55분에 방송이 되고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과 바빠서 못본 재방송까지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KBS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방송보기 



KBS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실시간 무료방송 지금 시청해보세요




실시간 무료 방송 보기☞ 




미녀와 순정남 한편도 놓치고 않고 계속 보고 있었는데 바쁜일이 생겨서 보지 못했다면 내용이 궁금하여 참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아래의 버튼을 통해 못 본 방송도 바로 다시 시청해보세요




미녀와 순정남 다시 보기 ☞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여배우 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보 초연출 PD가 겪은 산전수전과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코미디입니다. 


박도라는 엄마의 권유로 어릴때부터 배우생활을 하며 열심히 노력하여 톱배우로 성공하게 됩니다. 우연한 기회에 만난 고필승과의 관계를 통해 자신의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고필승 또한 박도라를 통해 사랑과 삶의 진정을 의미를 알게 됩니다. 박도라와 고필승은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며 서로성장을 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주인공들의 주변에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박도라의 엄마, 고필승의 가족, 그리고 드라마 제작 현장의 동료들은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예상치 못한 반전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계속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박도라 (임수향) 



박도라




“가난에서 벗어나는 길은 네가 톱배우가 되는 길 밖에 없다”는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톱배우로서 성공한 동시에 가족을 부양해온 주인공.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 대열에 올랐고 이젠 부와 명성을 즐기면서 쉬고 싶은데 엄마 백미자가 자꾸 문제를 일으킨다. 


광고와 화보에 이어 새 드라마 ‘직진멜로’ 스케줄까지 빡빡하게 잡아버렸다. 취소하고 싶은 마음에 ‘직진멜로’ 감독을 만나러 갔다가 첫사랑 조연출 고필승과 얽히게 되고 점점 죄어오는 엄마의 욕망에 그녀의 행복과 사랑은 지켜질 수 있을까?



고필승 (지현우) 


고필승


대감독으로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은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혈기 왕성하고 다부지고 비위가 좋아서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한다. 그만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풋풋한 신참.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 긴급 투입되었는데, <직진멜로> 여주인공이 박도라다. 그래도 다행인 건 첫사랑 박도라는 고필승을 알아보지 못한다.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이로 개명했고, 세월도 15년이나 흘렀고, 그동안 얼굴도 달라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박도라는 이미 톱배우가 되어 있고, 필승은 힘 없는 초짜 조연출일뿐이다. 같은 현장에서 매일 마주하기 싫어서 <직진멜로>에서 어떻게든 빠질려고 애썼다. 그런데 오히려 박도라를 전담하라는 특명을 받게 된다. 



공진단 (고윤) 


공진단


엔젤투자 대표. 진택의 이복동생. 수연의 시동생. 공마리 삼촌. 애교의 아들. app그룹 후계자 자리를 노리고 있다. 


출생근본에 대한 열등감이 있고 항상 자기중심적이고 다혈질이다. 이런 그의 눈에 톱스타 박도라가 들어오게 됩니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도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직진멜로>에 투자했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다. 그녀를 향한 마음이 점점 집착으로 변해간다. 



백미자 (차화연) 


백미자



 박도식. 박도라. 박도준 엄마. 과부. 도라엔터테인먼트 대표. 


명품과 보석으로 휘감은 모습은 톱스타 도라보다 더 화려하다. 도라의 인기에 힘입어 어딜 가도 VVIP, 최고 대우를 받는다. 


집도 부자들만 산다는 좋은 동네에서 살고, 청담동에는 건물도 있다. 불과 15년 전, 빚쟁이들한테 쫓겨 야반도주를 밥 먹듯이 해야 했고, 잠이 든 어린 삼 남매 버리고 혼자 도망치려고 했던 적도 있다. 


그때를 생각하면 인생역전, 딸 도라의 성공으로 단숨에 여왕이 됐다. 그런데 도라의 이 귀한 성공을 도박과 욕심으로 무너트리기 시작하고, 황금 거위로 여긴 도라 마저 잃으며 지옥 불구덩이로 추락한다. 



소금자 (임예진) 


소금자



고현철, 고명동의 모. 선영의 시어머니. 필승의 할머니. 말 많고 푼수끼 많은 사건 사고의 여왕. 종종 하지 말아야 할 말과 행동을 저질러 집안에 소동을 불러오곤 한다. 



김선영 (윤유선) 


김선영



고현철 아내. 소금자의 며느리. 고명동의 올케. 고필승의 엄마. 밝고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아줌마. 솔직히 남편 자랑에는 기가 죽지만 아들 자랑만큼은 절대 안 지는 아들 바보. 


요즘 일 하나가 늘었다. 여자들이 멋지고 잘난 우리 아들 가만둘 거 같지 않아 자나 깨나 여자 조심을 당부한다. 



장수연(이일화) 


장수연



진택의 아내. 공마리 모. 공진단 형수. 김선영과 여고 동창 친구. 온화하고 기품 있는 부잣집 사모님. 마리의 사고가 과거에 본인이 저지른 죄 때문이라 생각하고 늘 참회하며 살고 있다. 여고 동창 친구 선영을 항상 곁에서 도와주고 챙겨준다. 





미녀와 순정남


다음 이전